LG G7 씽큐 리뷰: 게맛살 [4K]

게시일 2018. 06. 05.
조회수 628 797
471

- 뭔가 이것 저것 그럴싸해보이는건 많은데, 실제로 훌륭한건 없네요. 특히 소프트웨어와 스피커는 차이가 벌어질 대로 벌어진 느낌이에요. 대충 적당히 쓸 정도 품질은 되지만, 삼성과 애플이 정말 싫은게 아니라면 이 정도 가격 차이로 왜? 제 점수는 7.5 / 10입니다. 풀버전 리뷰는 bit.ly/2sxGlN7
- 270도 거치 + 고속 충전 + 쿨링 팬 = 자동 전투 초꿀템 bit.ly/2GYRpac

-페이스북 underkg
-인스타그램 underkgshow
-트위터 underkg
-구글플러스 plus.google.com/+underkg

UNDERkg
댓글  
  • UNDERkg

    UNDERkg

    2 년 전

    - 뭔가 이것 저것 그럴싸해보이는건 많은데, 실제로 훌륭한건 없네요. 특히 소프트웨어와 스피커는 차이가 벌어질 대로 벌어진 느낌이에요. 대충 적당히 쓸 정도 품질은 되지만, 삼성과 애플이 정말 싫은게 아니라면 이 정도 가격 차이로 왜? 제 점수는 7.5 / 10입니다. 풀버전 리뷰는 http://bit.ly/2sxGlN7
    - 270도 거치 + 고속 충전 + 쿨링 팬 = 자동 전투 초꿀템 http://bit.ly/2GYRpac

    • 1 1

      1 1

      9 개월 전

      똥쓰렠 LG빠들

    • 이동윤

      이동윤

      11 개월 전

      @파파야먹는 로보 그렇게 나온 V50 듀얼스크린은 쓰레기였죠...

    • 이동윤

      이동윤

      11 개월 전

      @David Luiz 아무리 헬지가 쓰레기여도 타회사 플래그십에 비해 모지란거지 중급기랑 비교하시는거는 좀...ㅋㅋ

    • 이동윤

      이동윤

      11 개월 전

      @David Luiz 스냅 845와 821은 비교가 안되는 수준입니다 원래 G6는 835를 달고 나와야 했던 기종이지만 835 수급이 안되서 820의 강화판인 쓰레기 씨퓨821을 달고 나왔죠

    • 이동윤

      이동윤

      11 개월 전

      @GALAXY Gen G 인정은 합니다만 말투가 다소 과격하시네요... 뭐 헬지에 쌓인 원한이 터져나온거라면 충분히 이해합니다 ㅋㅋㅋㅋ

  • 홍콩야경

    홍콩야경

    개월 전

    내 핸드폰 lg g7인데

    • 닭도리탕ᅳᅳ

      닭도리탕ᅳᅳ

      개월 전

      스피커 어때요 영화볼때 좀나요?

  • icecaster79 79

    icecaster79 79

    3 개월 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7만원에 팔길래 사보려고 리뷰보는데 이젠 가성비폰 그런데 중고 같기도 하고 흐음.....

  • 슈크림빵

    슈크림빵

    3 개월 전

    지금보니까 요즘 아이폰이 g7의 아래 베젤을 빼서 노치에 넣고 좀 예쁘게 다듬은 느낌이다..

  • 김석영

    김석영

    4 개월 전

    전 G7 사용자입니다 ㅠㅠ

  • n n

    n n

    5 개월 전

    돈아끼게해주셔서감사 ㅋㅋㅋ안사길다행

    • ᄒᄒᄒ

      ᄒᄒᄒ

      3 개월 전

      난 저걸 2년 1개월 쓰고 지금 노트20 울트라로 바꿈

  • 곶감이무서운호랑이

    곶감이무서운호랑이

    5 개월 전

    G6보다 좋아보이네요...물론 lcd라는 점만...

    • 오소리

      오소리

      5 개월 전

      중고로 10만원 초중반이라 좋은거 맞음 ㅋㅋ 가성비 쌉오짐

  • 진실추적

    진실추적

    5 개월 전

    근데 위에 공간활용같은부분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해주면 해결 가능한 부분인가요 업뎃해줘서 바뀌얼라나...

  • 김우람

    김우람

    7 개월 전

    배터리땜에 g7대신 v30샀는데 만족함

    • 닭도리탕ᅳᅳ

      닭도리탕ᅳᅳ

      3 개월 전

      @상큼발란체리 그정도에요 ?중고로 살라고 하고있는데

    • 담보

      담보

      5 개월 전

      상큼발란체리 ㅋㅋ

    • 상큼발란체리

      상큼발란체리

      6 개월 전

      진짜 g7 부숴버리고싶어요 진짜

  • 뿌뿌

    뿌뿌

    7 개월 전

    LG진짜 광고 모델들 탑급 아이돌들 썼는데 성적 너무 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팬인데 레드벨벳 광고하는거 웬만하면 다 사고 모으는데 진심 v50은 못 사겠더라 ㅋㅋㅋㅋㅋ
    (참고)
    V30 트와이스
    G7 방탄소년단
    V50 레드벨벳

    • 이지원

      이지원

      3 개월 전

      뿌뿌 이제와서 광고하니..... G1 G2 부터 광고 열심히하고 판매량 늘려서 더 열심히 만들었어야 했는데....

  • 보틀Bottle

    보틀Bottle

    7 개월 전

    14:08
    S9 : 나는?
    ??? : 넌닥치고있어

  • 행인

    행인

    7 개월 전

    LG가 LG했네요

  • Jack Yang

    Jack Yang

    8 개월 전

    1년 넘게 잘쓰고 있음 화면 상단에 노치? 1도 불편하다고 느낀 적 없음 사진도 만족 다만 좀 밋밋해서 뭔가 좀 개성이 있으면 좋겠음

  • J ohn

    J ohn

    8 개월 전

    이어폰 단자 갈린다고해서 사기 망설여짐

  • 싸0코

    싸0코

    8 개월 전

    현재 벨벳의 최고의 대체제가 되었다...

  • 모자충

    모자충

    8 개월 전

    다시보니 선녀같다

  • 갱

    8 개월 전

    이 폰을 이 영상 올라온즈음부터 지금까지 계속 쓰고있는 내가 레전드 아닐까...... 탈출기원

  • 김상억

    김상억

    9 개월 전

    1년반전 어머니한태 추천 드렸던 저자신이 지금S10+로 기변하고 본인이 얼마나 호로새끼 였는지 지금이야 깨달았습니다...ㅠ

  • 일본丕 刀卜

    일본丕 刀卜

    9 개월 전

    G7 70만원으로 팔때 안사길 잘했다...

  • 펜슬홍

    펜슬홍

    9 개월 전

    제가 g7씽큐와 갤럭시s20울트라 동시 사용합니다.
    G7씽큐는 동영상 편집은 좋음 다른건 별로

  • 1 1

    1 1

    9 개월 전

    ㅈ나못만들거면 차라리 팬텍 인수나 하지ㅋ 스마트폰에 대한 감각도없고 능력도없는건 2020년에도 여전

  • 한가위바위보

    한가위바위보

    9 개월 전

    2:13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말하는게 제일 무섭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olorsukh Jargalsaikhan

    Bolorsukh Jargalsaikhan

    9 개월 전

    0:01 무슨 게임?

  • 이지원

    이지원

    9 개월 전

    게맛살 먹고싶다

  • 나천재

    나천재

    9 개월 전

    지금 공기계로 최저가15만원대에 팔던데 살까요?말까요?

    • 상큼발란체리

      상큼발란체리

      6 개월 전

      제발 사지마요 진짜 제발

    • 나천재

      나천재

      9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미친

    • nng

      nng

      9 개월 전

      안삼

  • 박주현

    박주현

    10 개월 전

    그러면 g7이 낮나요 아니면 v20이 나은가요?

    • nng

      nng

      9 개월 전

      g7

  • TV으앙

    TV으앙

    10 개월 전

    이게 리뷰지

  • REA Ko

    REA Ko

    10 개월 전

    지금 중고로 사기엔 개사기제품이긴함. 일반모델이 13~15정도 함.

  • 존스턴

    존스턴

    10 개월 전

    0:28 결론

  • 절대태보해

    절대태보해

    10 개월 전

    옴니아가 더 좋음

    • 이성호

      이성호

      9 개월 전

      뇌가 없나 옴레기 따위가 뭐가 좋아 공짜로 줘도 버리는 폐기물ㅉ

  • KN_ MILD

    KN_ MILD

    11 개월 전

    lg는 삼성처럼 통신사 로고 서드파티 앱으로 못 없애나요?

  • Terijima Aya

    Terijima Aya

    11 개월 전

    그래도 지금와서는 왠만한 소프트웨어문제점은 다 잡혀서 다행이네요

  • 김동원

    김동원

    11 개월 전

    1. 말이 빨라서 좋고
    2. 딱 필요한 말만 해서 더 좋음 ㅠㅜ 바로 ㅅ구독 박습니다 행님

  • 가현.

    가현.

    11 개월 전

    제가 g7 쓰고있는데 솔직히 이거쓸거면 꼭 보험가입하세요 이거는 너무 잘깨짐요ㅠㅠ 저는 보험 가입안했다 후회하고있어요 ㅠㅠ

  • 박성수

    박성수

    11 개월 전

    진짜 폰 존나못만드네 ㅋㅋㅋㅋㅋㅋ

  • 낙지머리

    낙지머리

    년 전

    이 채널은 진짜 솔직하다.......

  • origami paper

    origami paper

    년 전

  • 따뜻한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아이스 아메리카노

    년 전

    lg폰이 중고로 사서 쓰면 ㄹㅇ개꿀

  • TERRA CASS

    TERRA CASS

    년 전

    G7 사용 8개월 째
    난 아직도 저 카메라 빼고는 공감이 안감...

    • 이대원임

      이대원임

      년 전

      중고로 20만원에 살려고 하는데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 이대원임

      이대원임

      년 전

      중고로 20만원에 장만할 생각인데 피드백 부탁드려요 호

    • 이대원임

      이대원임

      년 전

      배터리 좋아요?

  • 3301 Cicada

    3301 Cicada

    년 전

    붐박스 기능 좋은데 너무 이중적인듯.... 음악이 온몸을 휘감는거 같음

  • Ian

    Ian

    년 전

    진짜 투입된 고급인력들이 아깝네요. 왜 저렇게 만들었을까요

  • bla

    bla

    년 전

    g7+ 영접한지 몇달되었는데 s8보다도 저렴해서 샀습니다. lg폰은 1년만 지나면 감가상각이 확실하니까 좋아요. 배터리 노말 6시간. 스피커는 좀 째지긴 하는데 들고 유튜브보면서 고음질 찾는사람은 없을테고. 또 음악감상한다는건 일반 스피커 대용인데 스피커 들고듣는 인간도 없을거구. 사진은 잘찍어야 잘나오구 노치와이드는 정말 싫은.. 글두 지금은 분명 가성비왕입니다. 저당시는 아니었지만.

  • 도라에몽

    도라에몽

    년 전

    2:10 눈뽕 아야

  • Pigeon

    Pigeon

    년 전

    G7쓰기 시작한지 거의 1년 다 되어가는 유저입니다. 처음에는 은색을 정말 사고 싶었는데 국내에 출시를 안 해준 LG에 일단 화가 났습니다. 그 다음, AI카메라에 실망했고, 그 다음에는 발열에 실망했습니다. 하지만, 제일 만족스러웠던 점은 역시 내구성.....밥 먹다 죽에 빠뜨린 적이 있지만(심지어 충전포트 쪽으로...) 닦아내니 정말 말쩡히 작동되어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뭐 한지 현상도 없고 갤럭시 S9처럼 번인도 없습니다. 근데 그게 별로 신경쓰이지 않으신다면 그냥 S9사시는게...

  • MEEyuk 미역

    MEEyuk 미역

    년 전

    "thinq"가 붙어있으면 붐박스가 상황을 인지한다던지 해야지.....

  • 마루망고

    마루망고

    년 전

    아이폰 갤럭시 전부 써봤는데 전 g7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ㅠ 특히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개취이지만요 ~

  • koko4 67

    koko4 67

    년 전

    익 중고가 19만원인가 17인가 ㅋㅋㅋ 싸게 잘쓸게요 LG~!

    • 노래방조하

      노래방조하

      11 개월 전

      @koko4 67 g6에서 넘어와쏘뉘ㅣ 빠릿빠릿한게 좋네요 ㅋㅋ

    • pie choco

      pie choco

      11 개월 전

      다음주에 g7 안드10 프리뷰 모집 ㄷㄷ

    • koko4 67

      koko4 67

      11 개월 전

      @노래방조하 좋은 가격에 사셨네 잘쓰시오

    • 노래방조하

      노래방조하

      11 개월 전

      14만원에 겟..

    • ᄃᄃᄃᄃ

      ᄃᄃᄃᄃ

      년 전

      저도 싸게 사서 잘쓰고 있습니다.ㅋㅋ

  • 송하원

    송하원

    년 전

    중고 가성비 세계최고급

  • popory park

    popory park

    년 전

    직접 쓰고있는데 갤럭시에 비해서 나쁜점은 없습니다.
    내가 너무 폰을 평범하게 써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주로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사진찍고 동영상 찍어서 편집하고 그러는데.
    사진도 갤럭시에 비해서 절대 밀리는 성능 아니고.
    동영상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슈퍼브라이트는 저도 좀 애매하긴 합니다.
    그냥 슈퍼브라이트 안써도 저조도에서 사진 동영상 잘나옵니다.
    다른 리뷰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메라 성능은 거기서 거깁니다.
    g7 galaxy s9 pixel3 폰마다 카메라 특성이 조금씩 다릅니다.
    어떤폰 카메라가 절대적으로 뛰어나다??
    그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카메라 성능으로 점수를 주자면
    galaxy s9>pixel3>g7 순서긴 한데.
    매우 근소한 차이.
    그리고 pixel3는 카메라 성능이 좋긴 하지만
    촬영시 오디오 녹음 기능은 최하위 입니다.

  • 준싱

    준싱

    년 전

    요즘 중고가 생각하면 훌륭한 기기

  • ᄋᄋ

    ᄋᄋ

    년 전

    고프트웨어 업데이트 하니까 완젼 아이폰이든데 캽쳐하는것ㄷㅎ 비슷하ㅗㄱ

  • 가이

    가이

    년 전

    와...저거 볼떼마다 S9+생각나고 S9+를 약간 LG스타일로 바꾼느낌? ?

  • 수민몬

    수민몬

    년 전

    아 지금 쓰고있는사람으로써 말하능데 저거 그럭저럭 쓸만해용ㅇ ... 머 걍 쓸만하다능거지 이분 말처럼 좋은건 없다능 대게 쓸모없는애들만 종나 많은거 뿐이지 예 쨌든 쓸만해요 좋진 않아요 쓸만해요

  • 나

    년 전

    작년에 g7사고 리뷰봤을때 기분 안좋았는데 지금보니 격하게 공감이 되네

    • 김앙기모띠

      김앙기모띠

      3 일 전

      @슈크림빵 아 살려는건 아니고 그냥 싸게 올라왔길래 여쭤봣어요 ㅎㅎ답변 감사합니다

    • 슈크림빵

      슈크림빵

      3 일 전

      @김앙기모띠 G7이 가격이 싸긴하죠.. 근데 G7이 s9이나아이폰8에 비해 스피커가 스테레오 스피커가 아니라 모노 스피커라서 영상 볼때 불편하더라고요.. 만약에 스피커가 중요하지 않으시면 괜찮을것 같아요

    • 김앙기모띠

      김앙기모띠

      3 일 전

      @슈크림빵 가격 때문에요! 전시품 13에 풀박이길래 s9 아이폰8 은 비싸잔항요 ㅠ

    • 슈크림빵

      슈크림빵

      3 일 전

      @김앙기모띠 근데 lg g7을 꼭 사야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만약 쿼드덱 때문에 사시는게 아니라면 비슷한 스펙의 갤럭시 s9이나 아이폰8이 더 나을것 같아서요.

    • 김앙기모띠

      김앙기모띠

      4 일 전

      @슈크림빵 13마넌 새거 살가요?

  • ro to

    ro to

    년 전

    4:33 아이폰하고 비교하니 G7의 상태표시줄 시간 표시가 너무 작고 얇아서 안보이네요.

  • 장정훈이다

    장정훈이다

    년 전

    노트4이 좋나요 lg x5가 좋나요?

    • 장정훈이다

      장정훈이다

      년 전

      노트10이요

  • sicario Castro

    sicario Castro

    년 전

    지금 사기 좋은 폰이더군요 많이 싸던대 부모님 사드릴려구요 ㅎ

  • 김다재

    김다재

    년 전

    이제보니 베젤 너무 두꺼운데

  • 오오동

    오오동

    년 전

    저거 G8 홍보부스 들춰보면 G7나옴 ㅋㅋㅋ
    재활용갬성 헬쥐

  • 0623 2019

    0623 2019

    년 전

    V30파이쓰는데 G7 UI엄청촌스럽다 ㅋㅋㅋ UX6.0+랑차이점이뭐지 DTS랑 이퀄라이저도 6.0+에들어가있고

  • jaehyeong Jeon

    jaehyeong Jeon

    년 전

    지금 중고가 20만원대라서 개꿀 이죠

  • 아메리칸불독

    아메리칸불독

    년 전

    그냥 아이폰7이나 써야겠다 ...

    • 박유

      박유

      년 전

      아이폰8이 중고가 40만원 내외에서 거래되는 현 시점에서 아이폰7은 그 반값인 20만원 내외니까 ㄹㅇ 아이폰중에선 7이 여러가지를 고려해봤을 때 제일 쓸만한 듯 합니다 물론 돈 생각안하면 xs가 제일 좋긴 하지만..

  • 강태훈

    강태훈

    년 전

    LG : 니들이 게맛을 알아??

  • homeageify

    homeageify

    년 전

    항상 리뷰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아이폰8 스피커 소리가 참 좋긴좋네요
    갤텐 아폰X 쯤와서 색이 바래지기 시작하는것 같기는 한데

  • Too Full With Love

    Too Full With Love

    년 전

    풀박으로 중고 40% 선에 사면 쓸만함. 새거 돈다주고 사기엔 ㅋㅋㅋ

  • 이아

    이아

    년 전

    네~^^ 편파 리뷰 잘 들었습니다.

    • MEEyuk 미역

      MEEyuk 미역

      년 전

      편파리뷰를 왜 굳이 보는걸까....

    • sal makis

      sal makis

      년 전

      김단우 그럼 편파적이지 않은 리뷰 찾아서 보세요~ 굳이 편파적인 리뷰를 잘 들을 이유도 없죠.

  • 윤성현

    윤성현

    년 전

    이제 곧1년 정도 쓰고있는데 문제가 진짜 많음;; 배그하다가도 팅김이 심함(다른 앱도 ㅇㅇ) 저번엔 갑자기 노이즈 화면뜨고 뻑간적도 있음

  • pengs

    pengs

    년 전

    실사용 8개워차 유저로서 aux 출력 음질외엔 하.. 노트5보다 불편한게 툭툭튀어나오는 그래도 음질하나에 그냥씁니다 ㅠㅠ

  • 꿱꿲

    꿱꿲

    년 전

    욕도 해주세요
    LG xxx 삐삐삐 xxx 라고 해주세요!

  • what happened?

    what happened?

    년 전

    100만원에 팔아먹는데 ui보면 20만원짜리
    붐박스 씨발 욕만 나옴

  • 시절인연

    시절인연

    년 전

    여러모로 훌륭한 리뷰이군요.너무 잘하십니다. 그리고 달변. 계속 잘해주시라 믿어요..

  • 강스메싱

    강스메싱

    년 전

    별 불편함없이 잘 쓰고 있는 1인

  • ye kim

    ye kim

    년 전

    5:05 12:58

  • 동준

    동준

    년 전

    하씨......80만대 개쓰레기(?)폰을 내가쓰고있다니..... 짜증난다ㅠㅠ

    • Yogurt

      Yogurt

      년 전

      부모님이 사주신거면 그냥 조용히 있지 니돈으로 좋은거사라 그리고 g7이면 그나마 괜찮은편이지

    • 동준

      동준

      년 전

      @순재 thing Q 말하시는건가요?

  • 통닭

    통닭

    년 전

    이딴회사도 회사라고 에휴 ㅉㅉ lg
    정도경영?? 바른길?? 진심 3류기업엘지

  • 통닭

    통닭

    년 전

    진심 구조조정 아니 회사를 그냥 포맷하세요 회장부터 아래까지 싹다 바꾸고 본사 건물도 허물고 새로운마음으로 건물 다시짓고 월세받으면서 임대업으로 가즈아

  • 그린빌블

    그린빌블

    년 전

    미래에서 왔습니다 g8도 뉴세컨드 스크린이 lg앱에서만 적용됩니다 ㅋ

  • 모찬 mocan

    모찬 mocan

    년 전

    G8 이좋나요 G7이좋나요?

    • MEEyuk 미역

      MEEyuk 미역

      년 전

      g8이요

  • 휴

    년 전

    F717 형에게 물어봅니다
    G7하고 S8 중에 뭐가 더 괜찮을까요?
    가격차이는 별로 안나는데

    • MEEyuk 미역

      MEEyuk 미역

      년 전

      s8

  • 근원장

    근원장

    년 전

    LG 스마트폰 유저로서 LG-G8사고 싶네요 리뷰 영상 올려주실꺼죠? 좋아요 때려박고 구독 누르고 갑니드아!

  • 김홍찬

    김홍찬

    년 전

    아이폰x가좋나요? Lg g7씽큐 플러스가 좋나요?

    • MEEyuk 미역

      MEEyuk 미역

      년 전

      ios가 괜찮으시면 아이폰X이 더 괜찮습니다

    • 김홍찬

      김홍찬

      년 전

      X가더조음?

    • 제육볶음

      제육볶음

      년 전

      제정신임 ? 어떻게 ㅈ쥐를 애플에비교해

  • 커헉

    커헉

    년 전

    없어욧!

  • 제트마징가

    제트마징가

    년 전

    거참 뭔말인지는 알겠는데 엘지를 너무깐다. 작정하고까네 모든기준의 비교를 삼성꺼로만하는것도그렇고

    • Touch ID

      Touch ID

      년 전

      제트마징가 우리나라 안드로이드폰 시장은 엘지 삼성 말고는 없으니까요.

  • 라라

    라라

    년 전

    네? 개박살이요?

  • 전메딕

    전메딕

    년 전

    요금10만원쓰면 폰아무거나주던대 폰그냥주는거쓰는거아니냐?

  • 바위맛 다시보기

    바위맛 다시보기

    년 전

    서드파티앱 못가리는거 구글정책입니다 어떻게 못해요

  • 김배그

    김배그

    년 전

    02:04 저만그럼..?

    • 구재원

      구재원

      년 전

      G7이 더좋아요 q9은 G6정도의 스펙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 손효주

    손효주

    년 전

    A5 2017보다는 낫겠죠..... 여기들어왔더니 너무까이는댓글이많아서슬퍼...
    S8사는게나은가요.... s9은 아직비싸서엄두가안나는데 엉엉ㅜㅜ

  • 최양옥

    최양옥

    년 전

    아무리 안좋아도 그랜드맥스보단 좋겠지 ㅋㅋㅋㅎㅎㅎㅎㅎ

  • 차하진

    차하진

    년 전

    이거 40만원에.살만하나요?

    • MEEyuk 미역

      MEEyuk 미역

      년 전

      40만원이면 괜찮죠

  • I T

    I T

    년 전

    뉴 세컨드 스크린 좀다 되게하자.

  • 최태훈

    최태훈

    년 전

    화면을 자동으로 바꿔주는 인공지능g7 thinq

  • artini M

    artini M

    년 전

    근데 리뷰마다 다 좋고 나쁘다 하는데 어짜피 자기가 사고싶으면 사는거고 안사고싶으면 안사는거니까 이런 리뷰보고 사야지 말아야지
    고민할필요없이 자기가 사고싶은거 사는게 좋은듯하네요

  • 빵꾸똥꾸

    빵꾸똥꾸

    년 전

    뉴 세컨드 스크린 X
    다운그레이드 세컨드 스크린 O

  • 보겸오빠사랑해요

    보겸오빠사랑해요

    년 전

    Q9이랑 G7 둘중에서 뭐가 더 좋나요?

    • FCisShim

      FCisShim

      년 전

      G7에서 몇 가지 삭제하고 만든 게 Q9니까 아무래도 그런 기능 안 뺀 G7이 좋겠죠?

    • MEEyuk 미역

      MEEyuk 미역

      년 전

      g7

  • __ INUITE

    __ INUITE

    년 전

    1:47 와 노치디자인 실화냐

  • abpoirot

    abpoirot

    년 전

    lg는 사실 사운드에 집중을 많이 하는거 같아서 붐박스 아이디어 좋아보였는데, 붐박스 온오프 진짜 안되나? 아.. 안되면 치명적인 결함인데.. lg도 좀 선전해줬으면 했는데..

  • 도랏떼.c

    도랏떼.c

    년 전

    오~안사야겠다 ㅋㅋ

  • 주돌

    주돌

    년 전

    진짜 리얼리의 엎케쥐

  • 이유미

    이유미

    2 년 전

    노치는 설정에서 설정할수 있어요 제 생각엔 G7이 지금 까진 가장 좋은 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