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20 울트라 5G 리뷰: 울트라 별로 [4K]

게시일 2020. 03. 24.
조회수 533 051
354

- 풀버전 리뷰는 bit.ly/2UeZHEZ
- 이 폰은 뭐라고 해야 할 지 잘 모르겠어요.
1,595,000원이면, 완벽에 가까워야 하는데 120Hz는 FHD+에서만 되고, 글자까지 넣은 100x 줌은 기믹에 가깝고, 스피커는 슬프고, 가장 강조한 카메라는 HDR 합성이 이상해요.
엄청 크고 엄청 무겁다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불만인데, 많이 신경 안 쓰시는 것 같고...
울트라 비싸고, 울트라 고사양에, 울트라 크기인데 울트라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애초에 저는 폰이 왜 이렇게 비싼지도 잘 이해가 안 되지만 아이폰을 시작으로 신나게 올리고 있으니 적응해야 하나 했는데 이 가격에 이런 품질이라면, 이해 안 할래요.
- 갤럭시 S20 울트라 5G 자급제폰 구매 링크
coupa.ng/bDXJ1c
위의 추천인 링크를 통해 구매시, 저희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underkg
-인스타그램 underkgshow

UNDERkg
댓글  
  • UNDERkg

    UNDERkg

    8 개월 전

    - 풀버전 리뷰는 https://bit.ly/2UeZHEZ
    - 이 폰은 뭐라고 해야 할 지 잘 모르겠어요.
    1,595,000원이면, 완벽에 가까워야 하는데 120Hz는 FHD+에서만 되고, 글자까지 넣은 100x 줌은 기믹에 가깝고, 스피커는 슬프고, 가장 강조한 카메라는 HDR 합성이 이상해요.
    엄청 크고 엄청 무겁다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불만인데, 많이 신경 안 쓰시는 것 같고...
    울트라 비싸고, 울트라 고사양에, 울트라 크기인데 울트라 만족스럽지는 않아요.
    애초에 저는 폰이 왜 이렇게 비싼지도 잘 이해가 안 되지만 아이폰을 시작으로 신나게 올리고 있으니 적응해야 하나 했는데 이 가격에 이런 품질이라면, 이해 안 할래요.

    • sw k

      sw k

      16 일 전

      무슨 특정기업에 박하고 어쩌고 ㅋㅋ나머지회사들 안드 애플만 ios 이거만으로도 특정기업 띄워줄가치가 있지 배경조건이 다른데 왜 똑같이 평가를해주냐

    • 글 이상하게 쓰는사람

      글 이상하게 쓰는사람

      2 개월 전

      @김현수 ㅋㅋㅋㅋ 카메라에 space zoom 100X 적힌것만으로도 7.8점 줄 이유는 충분.

    • 이서현

      이서현

      5 개월 전

      110번째 댓글입니다

    • 저스훙

      저스훙

      5 개월 전

      ㅋㅋ 아이폰이고 갤럭시고 싸우는 색기들 이해가 안되네 핸드폰이 그냥 핸드폰이지 가격높다고 가격값못한다 이러질 않나 서민색기들 왜 주제도 모르고 비싼핸드폰사서 씨부리냐 그냥 보급폰 써 너희들은 돈있는 색기들은 비싼거 쓰고 없는 색기들은 니들 주제에 맞는걸 써라

    • 나자운

      나자운

      5 개월 전

      유튜브 동영상시대ㅡ1억화소. 8k 동영상 기능 광고지르더업게. 허더니ㅡ영상 가격은 개쓰레기임 , 저조도 노이즈 개 쓰레기임 ㅡ동영상. 유튜브시대 인데ㅡ1억화소니. 8k 저조도센서 7개니ㅡ화질은. 다개구라임 ㅡ동영상은. 개쓰레기임 구라질에. 속지마라ㅡ한마디로. 개나줘라ㅡ최소한. 동영상 저조도와. 캐논의 색감이라도 되어야지ㅡ사지마. 노트도. 똑 같응듯 ㅡ기대안한다

  • Telaze Gaming

    Telaze Gaming

    5 일 전

    200g가 무겁다고?




    계속 드니까 팔이 엌ㅋㅋㅋㅋㅋㅋ

  • Telaze Gaming

    Telaze Gaming

    5 일 전

    와 진짜 가지고 싶다
    근데 똥폰인 내가 ㅜㅜ

  • Jiwoo Hong

    Jiwoo Hong

    12 일 전

    솔직히 100배 확대는 자랑할때 빼곤 필요없는데..

  • 용이스탈

    용이스탈

    17 일 전

    좋기만한거같은데

  • 돼지똠

    돼지똠

    17 일 전

    펙트 s20울트라 들고 무거운노트9 노트10+ 들면 ㄹㅇ 가벼움ㄷㄷ (사용자)

  • S C

    S C

    17 일 전

    결론:159만5천원짜리 쓰레기

  • 개굴잉

    개굴잉

    21 일 전

    ㅁㄴㅇㄹ

  • pnghngnio

    pnghngnio

    23 일 전

    내폰 욕먹어서 기분좋다 ㅋㅋ

  • 강효닝

    강효닝

    24 일 전

    Galaxy S20 Ultra review

  • リーヒョン

    リーヒョン

    27 일 전

    SPACE ZOOM 100X를 왜 새겼을까

  • sedlen smis

    sedlen smis

    27 일 전

    고양이 전용 사진사

  • 검톳BLACKTOT

    검톳BLACKTOT

    29 일 전

    4k가 아니라8k아닌가요?

  • jack smith

    jack smith

    개월 전

    울트라 좋지..

  • 익명

    익명

    개월 전

    난 삼성이 왜 계속 라인업을 늘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 진짜로 ㅅㅂ 걍 애플처럼 적당히 만들어서 그거에만 투자하면 되는데 s.a.m.j 어디까지 가는지 두고보자

  • ERGDGdd

    ERGDGdd

    개월 전

    불편한게 많아서 힘드시겠어요..화이팅

    • 옥춘자

      옥춘자

      개월 전

      저사람만 불편한게 아니라 역대 최악의 갤럭시라 불리는게 S20 울트라입니다 형제 모델인 S20이나 S20+는 잘나오긴 했지만 울트라는 전혀 아니에요 150만원 넘는게 카메라 초점도 제대로 못잡고 스피커도 타사대비 훨씬 안좋고 무게도 극악이고 이런저런 문제도 많습니다

  • LEE

    LEE

    개월 전

    인덕션폰이지...ㅎ

  • 표부장

    표부장

    개월 전

    제가보기는 미10이 나은것 같은......큼

    • 하잉هينجەલળ༒༑༻༺

      하잉هينجەલળ༒༑༻༺

      개월 전

      표부장님이시네

  • 光復香港時代革命

    光復香港時代革命

    개월 전

    카메라 조오온나 못생겼는데 노트20에서 다듬었지만 카툭튀가 미쳤지..

  • 김은찬

    김은찬

    개월 전

    괴물 카메라를 장착한 갤럭시 s20 울트라!!!!!!!!!!!!!!!!!!!!!!!!!!!!!

  • 고진영

    고진영

    2 개월 전

    장담한데 s10 시리즈 디자인담당부서들 싹다 치지않는 이상 이런 디자인 나올수가 없다 진심...백퍼 직원들 짜른듯

  • ᄎᄉᄒ

    ᄎᄉᄒ

    2 개월 전

    노트20u보고오니...노트20u이 천사였다... s20u은..진짜 선넘음

  • 혜리언니

    혜리언니

    2 개월 전

    큰 강의실 뒷자리에서 PPT안보일때 꽤 좋은기능이라고 생각함

  • 현성

    현성

    2 개월 전

    울트라유저: 카메라 ㅅㅂ!!!!!!!

  • 니가모르면누가알아

    니가모르면누가알아

    2 개월 전

    아니 카메라크기보고 놀랬는데 울트라여서 저런거였구나...... 한 6년뒤면 ㄷ후면 전체가 카메라겠구만

  • 영감탱가만안둬

    영감탱가만안둬

    2 개월 전

    카메라 마감상태 왜 저래... 센터가 안맞네

  • 사돼댕

    사돼댕

    2 개월 전

    카메라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프로 저리가라인데?

  • 궁댕이매니아

    궁댕이매니아

    2 개월 전

    울트라 주문 하고나서... 이 영상 자세히 보는 내가 레존도...

  • Leo Kim

    Leo Kim

    2 개월 전

    역시 갤럭시의 투박함은 한계인 듯...

  • Rock Name

    Rock Name

    2 개월 전

    스피커:치지지직....

  • 에이미s

    에이미s

    2 개월 전

    깍쟁이 두목님❤

  • 하느

    하느

    2 개월 전

    이때의 카툭튀가 새 발의 피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 scp -173

    scp -173

    2 개월 전

    갤럭시s100 1억배 줌

  • 속삭이는앙마

    속삭이는앙마

    3 개월 전

    건방진 애플을 공매도로 혼내 주세요...

  • 0bock

    0bock

    3 개월 전

    아니 ㅋㅋㅋ 이 ㅈ 같은 인덕션 디자인과 카메라 성능향상이 더 이상 소비자한테 메리트가 없다는걸 알았을텐데 그걸 노트20에 써먹네 ㅋㅋ 진짜 학습능력 0

  • 뮤랜2주체

    뮤랜2주체

    3 개월 전

    이분말빠르넨

  • 이수민

    이수민

    3 개월 전

    노트20울트라 카툭튀보고나니 선녀다...ㄷㄷ

  • 박효산

    박효산

    3 개월 전

    홀수가 짝수인척 하네

  • 강민

    강민

    3 개월 전

    울트라 사양 울트가 크기 울트라 가격 울트라 만족도???

  • 이준

    이준

    3 개월 전

    160만원 ㅋ ㅋ ㅋ ㅋ
    비싸다

  • naaz2x

    naaz2x

    3 개월 전

    가격을 저렇게 뻥튀기로 올려놓으면 결국 중국폰들이 틈새시장을 비집고 들어오면서 애플, 삼성 둘다 한꺼번에 훅 갈것 같다. 지금은 아직까지도 중국폰들이 기술력이 좀 안돼서 그냥저냥 애플, 삼성이 잘팔고 있는 것 같은데 중국폰들이 기술수준이 좀 더 올라오고 중국식 가격을 제시했을때 과연??? 애플이야 어차피 하드웨어보단 소프트웨어 갬성품질이라 버티겠지만 삼성은???

    • Safari

      Safari

      개월 전

      수익만큼은 애플이 넘사ㅋㅋㅋ

    • 박지민

      박지민

      3 개월 전

      중국폰이 발악해도 애플은 타격없음ㅋㅋㅋ

  • Blue Sky

    Blue Sky

    3 개월 전

    인덕션 넘 극혐이라 못 쓰겠음

  • Pinyata

    Pinyata

    3 개월 전

    안냐세여! 언더퀘져칼엪치리칠임다~

  • eric

    eric

    3 개월 전

    무슨 설명? 리뷰가 동네 약장수마냥 보험 설명하는것처럼 빨라서 아니다 싶네 즐뷰...

    • 롤케이크

      롤케이크

      2 개월 전

      아 빨라서 문제ㅋㅋ

    • ᄋᄋ

      ᄋᄋ

      3 개월 전

      재생속도 저속으로 하면 되지 않나 ㅋㅋㅋㅋㅋ

  • Nero Official 2

    Nero Official 2

    3 개월 전

    삼성 S20 울트라에 방탄 소년단이 있다는 뜻입니다 : / 너무 아름다워

  • 나무나무tv

    나무나무tv

    3 개월 전

    노트20 영상보다가 다시 왔어요ㅎ
    근데 이렇게 다시보니 확실히 노트가 이쁘긴하네요ㅎ

  • 꿈

    3 개월 전

    22:55

  • 김학송

    김학송

    3 개월 전

    음...카툭튀랑 무게 빼곤 머 그냥저냥 쓸만합니다...아이폰은4s가 마지막이라 비교할깜냥도 안되고 단점이..음...레저용으로
    바이크좀큰거 타는대 진동탓인지 카메라 모듈이 지금것 2번 갈앗내요 그래서 바이크
    탈때는 예전쓰던 노트8쓰구요 화면커서
    아기들이 좋아는 하는대 무겁대요ㅎ
    As는 2년이니 머 그냥저냥쓰다 노트20
    후속나옴 바꿀까나ㅎ
    담번폰 살때는 엣지디플없고 카툭튀 없는걸로
    사야 겠어요 거치대에 걸리적거리고 기본주는
    케이스는 카메라 갈아먹기 딱인걸 주더라구요
    ㅎㅎㅎ

  • 大韓民国は詐欺共和国だ

    大韓民国は詐欺共和国だ

    3 개월 전

    외계인팔고 Lg모바일부 애새끼들 영입했냐? ㅋㅋ

  • LG전자 Life's Good

    LG전자 Life's Good

    4 개월 전

    아래킬로그램

  • 문애리

    문애리

    4 개월 전

    45W충전기로 씽크패드 T495충전해야겠네요.

  • Ho eon Kang

    Ho eon Kang

    4 개월 전

    혹시 여기 미국인가

  • 세로토닌

    세로토닌

    4 개월 전

    마치 사지말라는 디자인 ㅡㅡ

  • 문애리

    문애리

    4 개월 전

    Esim 정말 열받네요

  • 김재현

    김재현

    4 개월 전

    전진짜S20+사길잘했읍니다80만원에

  • high vat

    high vat

    4 개월 전

    카메라가 좋아지니깐 파파라치들이 좋아하겠다.

  • ᄋᄋ

    ᄋᄋ

    4 개월 전

    응~카메라 180개야~ 발버둥처도 소용없어~

  • 안녕하세요ᄒᄒ

    안녕하세요ᄒᄒ

    4 개월 전

    카메라 ㄹㅇ 실화냐.....

  • 체스타프랑

    체스타프랑

    4 개월 전

    왜케 흉물스럽냐

  • 코파먹는소

    코파먹는소

    4 개월 전

    이번에 업데이트 되면서 카메라 가 이제야 좋아짐

  • 플로리다 아짐U.S Life

    플로리다 아짐U.S Life

    4 개월 전

    미국에선 지금 저거 500불 이면 삼 ㅋㅋ 줘도ㅠ안가져

  • 능도NeongDo

    능도NeongDo

    4 개월 전

    제발답글해주세요,S20입니까,S10입니까? 울트라랑 S10e는제외하고요..추천부탁드립니다!

  • 김래담

    김래담

    4 개월 전

    바깥쪽이 마스터 이 네요

  • Lee wonsuk

    Lee wonsuk

    5 개월 전

    남자들은 크게 좋아...

  • 김재현

    김재현

    5 개월 전

    전A90 5G는어떤가요

  • •

    5 개월 전

    삼성 디자인은 진짜 개 꼰대들이 하는 것 같다..... 어떻게 저렇게 한결같이 디자인이 진부하고 성의없냐...

  • 김도윤

    김도윤

    5 개월 전

    그냥 닌 애플 똥꼬나 빠세요ㅋㅋㅋㅋㅋㅋ 버즈 영상이나 다시 올리시고ㅋㅋ

    • pnghngnio

      pnghngnio

      23 일 전

      이분 그사람 아니에요...;

    • 밍키

      밍키

      2 개월 전

      말하는 꼬라지 하고는 ㅉㅉ

  • 댓글로 구독자 700명

    댓글로 구독자 700명

    5 개월 전

    근데 s20살 바에는 차라리 a51을 사는게 낮겠죠?

  • mj 0211

    mj 0211

    5 개월 전

    22:38 어떻게 찍은 거에요?

  • Golchi Apuda

    Golchi Apuda

    5 개월 전

    음...그냥 노트9 더 써야겠네요.

  • Rapunzel Saint

    Rapunzel Saint

    5 개월 전

    내가 언더케이지님 채널을 좋아하는 이유가 이게 되게 사소한 거일 수 도 있는데 다른 it리뷰어들 채널에 가면 S20을 "에스 투엔티"라고 발음한다는게 되게 거슬리던데 오히려 영어를 잘하는 언더케이지님은 S20을 "에스이공"이라고 불러주신다는 점 이거 외에도 애플 바이오닉 어쩌구 하면서 A13을 "에이 썰틴"이라고 발음한다던가 A14를 "에이 폴틴"이라고 발음 한다던가 이런거 들으면 저게 뭐야 그럴거면 스냅드래곤865를 "스냅드래곤 에잇헌드레드식스티파이브"라고 하던지 어찌됐든 되게 사소한 이유 같지만서도 다른 it리뷰어들 채널에 흥미가 안가는 이유를 언더케이지님 채널을 보고 알게 됨...

  • 현성

    현성

    5 개월 전

    저도 울트라 유전데...방수 돼요?

    • 옥춘자

      옥춘자

      4 개월 전

      방수는 4년전부터 들어가던 기능이에요

    • Very good day

      Very good day

      5 개월 전

      저도 울트라 유전데 방수됩니다.

  • 김용용

    김용용

    5 개월 전

    지금보니 아이폰11의 인덕션 3구는 선녀고 S20 후면은 너무 괴랄하다.

  • mine lee

    mine lee

    5 개월 전

    폰 참 ㅈ같네

  • 오매나저게뭐시여

    오매나저게뭐시여

    5 개월 전

    8:23 만들수이 따!
    8:28 하지 만!

  • 으헤헤

    으헤헤

    5 개월 전

    애플 : 레트로 감성 인덕션
    삼성 : 가정용 인덕션

  • 홍순규

    홍순규

    5 개월 전

    가고싶다갤럭시S20울트라

  • 홍순규

    홍순규

    5 개월 전

    갤럭시S20울트라 LG 유플러스에 팔아요

  • 언행을바르게

    언행을바르게

    5 개월 전

    스마트폰들 카메라 좋아지는건 좋은뎅... 제발 기본적으로 야간에서 고스트 현상, 광각 렌즈 강화, 센서크기 키우기하고 일반각, 광각만 있는 카메라면 충분함 ㅠㅠㅠ 솔직히 여행다니면서 망원 쓸일도 없은데 괜히 그런거에 다 때려박고 다른건 발전을 안함...

  • 이동훈

    이동훈

    5 개월 전

    진짜 매장에서 실제로 보고 헛구역질이 나왔다.

  • DragonChicken

    DragonChicken

    6 개월 전

    하.. 그냥 폴드2나 기다려야 겠다

  • Eren 8291

    Eren 8291

    6 개월 전

    S10 산거 기뻐하는 중 ㅎ

  • 이서준

    이서준

    6 개월 전

    90만원 정도에 s20울트라는 혜잔가요?

    • Very good day

      Very good day

      5 개월 전

      90만원이 뭡니까? 26만원짜리도 봤고 저같은경우는 갤20울트라를 돈주고 산게아니라 5만원 추후입금(사실상 캐시백)으로 샀는데...

  • 안띠리로잉

    안띠리로잉

    6 개월 전

    우아 160짜리 폰 스피커가 아이폰7보다 못하다니...

  • 안띠리로잉

    안띠리로잉

    6 개월 전

    17:05 형님 무슨 말이에요?......

  • 안띠리로잉

    안띠리로잉

    6 개월 전

    아 진짜 디자인 안 이쁘다

  • mi ll

    mi ll

    6 개월 전

    s10 5g인데 존버 성공인가..!

  • 베키스

    베키스

    6 개월 전

    동영상이 울트라 기네요

  • dave seo

    dave seo

    6 개월 전

    너무 길어서 정리된 댓글 있는지 찾아본 사람 있냐.

  • 2xact

    2xact

    6 개월 전

    s20 울트라 하고 노트 새로 출시하는것중 둘중 하나 살려고 하는데 뭘사야할까요?

  • 임동건

    임동건

    6 개월 전

    말투;;

  • 후잉

    후잉

    6 개월 전

    갤럭시 시리즈는 항상보면 짝수번대는 대박나고 홀수번대는 망했던 것 같음 노트7 폭발로 시작해서 S8 대박나고 S9망했고 S10 노트10 대박나고 이번엔 S20 망한 것 같고...

    • 그딴건 없단다.

      그딴건 없단다.

      3 개월 전

      s10 노트10도 그리 잘팔리진 않았음

  • 정광훈

    정광훈

    6 개월 전

    현재 리뷰제품 판매가 부진하다고 하네요

  • leehs517

    leehs517

    6 개월 전

    오 초광각 카메라 좋네
    하면서 초광각 안쓰고 망원만 가끔씩 쓰는 나
    야간모드 좋네
    하면서 플래시 켜놓고 찍는 나

  • JW

    JW

    6 개월 전

    안드로이드는 중국메이커들이 최고인 듯 하다. 성능면에서도 완성도면에서도. 가격은 말할 것도 없고. 뭐, 백도어가 가장 큰 문제이긴 하지만,,, 삼성은 삽질 좀 그만 하고 샤오미나 원플러스 벤치마킹 좀 했으면...

  • 최준열

    최준열

    6 개월 전

    S20울트라 사용중인데 매우 만족합니다

    • foqks 1

      foqks 1

      6 개월 전

      솔직히 ㅈㄴ좋긴함 안드로이드폰 중에서는 제일좋은건 맞음

  • K카르페디엠

    K카르페디엠

    6 개월 전

    항상 깔건 까는
    취리취님
    응원합니다 ^^

  • Antares

    Antares

    6 개월 전

    4:28 고스트 에반데

  • 이동윤

    이동윤

    6 개월 전

    트루톤이 좋기는 함

  • 이동윤

    이동윤

    6 개월 전

    Ap의 한계 생각안하고 카메라에 너무 힘을 줬다